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필요하신 내용이 없으실 경우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 주문/결제/취소/환불
작성자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청매푸룻 (ip:)
  • 작성일 2014-04-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7
  • 평점 0점

 

[주문/결제]

 

 

Q.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 인터넷 주문이 어려우신 고객님들께 전화주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구매 상품을 결정하신 후 자연마을 [고객센터 053)-636-8486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5:00)]로 전화 주세요.
현재 전화주문은 인터넷뱅킹/무통장 입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Q. 자연마을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요?

 

-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예치금, 적립금, 실시간 계좌이체 등이 있습니다.

 

 

 

Q.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 예. 상단메뉴 중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하신 주문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Q. 장바구니에 담아 둔 상품은 언제까지 저장되는 거죠?

 

-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7일 전까지 보관됩니다.

단,  판매 종료전 품절되는 경우는 장바구니에 보관되어 있더라도 구매하실 수 없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Q. 무통장 입금 시 오류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전용계좌번호 및 입금금액(주문금액)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때가 많습니다.
자연마을 내 [주문/배송조회] 클릭하신 후 입금계좌번호,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를 부탁 드립니다.
단, 계좌번호와 입금액이 정확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고객센터 053)-636-848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 후 무통장(전용계좌)으로 입금했는데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전용계좌의 입금 확인은 오후 3~4시 사이에 확인이 되며, 자연마을의 [주문내역 조회]에서 [결제완료]상태로 보여드립니다.

입금 시에는 [입금액][입금자명]이 정확하게 일치되어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분인 경우, 주문번호가 각각 다른 금액의 입금을 일괄적으로 입금하는 경우에
[문의하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53)-636-8486]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자연마을-[주문/배송조회]-[주문 내역 조회]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서 작성' `결제하기` 단계에는 자연마을 상단의 [문의하기]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이후의 단계일 때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Q.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3)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
(4) 할인쿠폰: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5) 피해보상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고시)을 적용합니다.
(6)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객상담전화로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된거죠?

 

- 카드매출 취소는 취소되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 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