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필요하신 내용이 없으실 경우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교환]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자연마을 (ip:)
  • 작성일 2014-04-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3
  • 평점 0점

 

[반품/교환]

 

 

Q. 선물하려고 하는데 주문할 때 한꺼번에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도록 배송정보 변경을 할 수 있나요?

 

- 2곳 이상의 배송지 지정을 원하시는 경우는 불편하시겠지만 별도로 주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Q. 주문하고 확인해보니 배송정보가 잘못됐어요.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예. 배송정보수정은 [주문]화면의 마지막 단계인 [결제하기] 클릭 전까지만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수정요청은 [고객센터 053)-636-8486]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다만, 상품이 출발된 이후에는 배송정보 수정이 어려우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요청 하시면 수거를 위하여 지정하신 수거지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에는 [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반품해 드리겠습니다.

또는 [고객센터 053)-636-848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모든 상품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자연마을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또는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된 날부터 청과물은 3일, 가공품은 15일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는 제품은 제외 됩니다.

 

 

Q.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를 알고싶어요.

 

- 고객님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Q.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합니다.

 

 

Q.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가나요?

 

- 반품 접수 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택배기사 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1주일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